안녕하세요 이것저것 써보고 있는 자아 D입니다.
2007년 3월 생으로 만 16세 나이로 지난 2019년 데뷔했으며 이듬해 '미스터트롯' 최종 5위를 기록하며 대세 트로트 가수로 자리매김한 정동원 군의 아버지가 교도소 수감 중이라고 합니다.
정동원 아버지
가수 정동원 부친이 트로트 가수와 전속계약 갈등 중인 사실이 확인됐습니다.
현재 정동원 아버지와 한 트로트 가수 ㄱ씨가 전속계약으로 갈등을 겪고 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오랜 인연을 바탕으로 지난해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합니다. 매니지먼트 업무 등의 계약서를 쓰고 얼마 지나지 않아 소통 문제 등으로 신뢰가 깨지면서 ㄱ씨는 전속계약 파기를 원했습니다.
하지만 정동원 아버지와 연락이 닿지 않았습니다. 정동원의 아버지가 교도소에 수감 중이기 때문이었습니다.
ㄱ씨는 엑스포츠뉴스에 "정동원 아버지가 연락 두절돼 법률 대리인을 통해 확인해 보니 현재 수감된 사실을 알게 됐다. 그의 출소 일정은 모른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그를 만나지 못해 지금 당장은 계약을 파기하기도 어렵다. 현재의 계약 관계를 마무리한 다음 좋은 소속사를 만나 마음 편하게 활동하고 싶다. 갈등 역시 원만하게 해결할 계획"이라고 전했습니다.
더불어 정동원 아버지에게는 이번 일로 정동원이 상처받거나 피해 입는 일이 없기를 거듭 강조하기도 했습니다.
ㄱ씨는 "정동원은 이번 일에 대해 전혀 몰랐다. 제가 따로 이야기한 적도 없다. 혹시라도 사실과 다른 내용이 퍼지게 돼 정동원이 피해를 보게 될까 봐 걱정된다. 오해하지 않았으면 좋겠다"며 재차 당부했습니다.
정동원 할아버지
정동원의 부모님은 정동원 어렸을 때 이혼을 하여 할아버지 손에 자랐다고 합니다. 미스터트롯 참여 당시에 할아버지가 폐암으로 투병을 하고 있었는데요. 할아버지는 미스터트롯이 끝나고 결국 사망하게 됩니다.
글을 마치며
정동원 소속사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관계자 역시 엑스포츠뉴스에 부친 논란 관련 조심스러운 입장을 보이며 말을 아꼈습니다.
요약하자면 '정동원의 아버지는 한 트로트 가수와 전속계약을 했는데 그 트로트 가수가 계약을 해지하려고 했는데 정동원의 아버지가 수감 중이어서 계약 해지를 하지 못한다'입니다.
그 트로트 가수는 정동원의 아버지와 정동원에게 피해가 안 갔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하는 것을 보면 정동원과 그의 아버지가 전속계약한 트로트 가수에게 사기를 치거 거나 한 것은 아닌 것 같습니다.
다만 확실하게 정동원 아버지가 수감된 이유가 안 나오고 있어 많은 사람들이 궁금증을 갖고 있는 것 같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