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것 저것 써보고 있는 자아D입니다.
부산 법정 앞에서 살인사건이 일어났습니다. 바로 두 유튜버간의 폭행으로 법정에 참석 하다가 일이 벌어진것입니다.
조똘 TV와 불암산적2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조똘TV
조똘TV 50대 유튜버로 여행, 먹방, 요리, 음악, 개그 시사 코믹으로 5880여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입니다.
불암산적2
불암산적2도 역시 비슷한 무류의 유튜버입니다. 구독자 8850명 정도 보유한 유튜버 입니다.
현제 불암산적2 유튜브는 없어진것 같습니다.(검색해도 나오질 않습니다.)
부산 법정 칼부림 사건
불암산적2 와 쪼똘TV는 3년전에는 친하게 지낸 사이였습니다. 알고 지냈다고 합니다. 한번은 서로의 팬들과 같이 모임을 갖은 적이 있었는데 이자리에서 불암산적2가 조똘 TV의 팬들에게 욕설을 하며 비방을 했다고 합니다.
이사건을 '닭봉지 사건' 이라고 부른다고 합니다.
이 '닭봉지 사건' 으로 조똘TV와 불암산적2 는 등을 지게 됩니다.
조똘TV는 지속적으로 불암산적 2를 비방 하는 방송을 했으며 서로 비방의 비방을 하자 당시 불암산적2는 조똘 TV를 고소 하게 되는데 이때 사실혼관계였던 여자 친구가 있었는데 고소를 걸고 하는 이시기에 여자친구가 불안산적2에게 이별을 하자고 합니다.
조똘TV의 비방으로 헤어지게 됐다는 생각한 불암산적2는 결국 조똘 TV와 폭행 사건을 일으키게 됩니다.
한마디로 서로 치고 박고 싸웠다는 것입니다. 이사건으로 둘은 법정 싸움으로 번지게 된것입니다.
이날 조똘TV는 계속해서 신변의 위험을 구독자들에게 알렸으며 법정에 가는 모습을 라이브로 방송을 하게 됩니다.
불암산적2를 마주치지 않기 위해 재판 시작 1시간전에 도착했는데도 불구하고 법정 앞에 차 안에서 대기 하고 있던 불암산적을 피하지 못하게 된것입니다.
충격적인 사실은 라이브를 하고 있던 조똘TV에 뒤에서 달려와 칼부림을 하는 불암산적2가 그대로 찍혔다는 것입니다.
이 라이브는 순식간에 퍼졌습니다.
여러차례 칼에 찔린 조똘TV는 병원으로 이송 되었지만 끝내 사망하였습니다.
불암산적2는
불암산적2는 전날 부산의 한 마트에서 길이 30∼35㎝가량인 흉기를 구매했고, 도주에 사용할 차량도 미리 빌렸다고 합니다. 경찰은 불암산적2가 유튜브 방송을 시청하면서 피해자 위치를 확인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범행직후 불암산적2는 차량을 타서 도주 하였고 도주 하면서도 계속 해서 글을 올렸습니다.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그동안 저를 아껴주시고 응원해주신 구독자님들께 죄송하다”며 “하지만 타인의 행복을 깨려는 자를 도저히 용서할 수 없다”고 말해 갈등이 있었던 것을 암시했습니다. 또 다른 글에서 “나는 이제 돌아올 수 없는 길을 간다. 어머니도 항상 건강하시길 빌게”등의 글을 올렸습니다.
범행후 차로 도주했으나 사건 발생 1시간 40여분 만인 이날 오전 11시 35분께 경북 경주에서 검거됐습니다. 그는 유튜브 채널에 “마지막 인사 드립니다. 경주에서 검거됐습니다. 바다를 못 본 게 조금 아쉽네요. 그동안 고맙습니다”라는 글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글을 마치며
유튜브를 하다가 살인까지 가는 시대 인것 같습니다. 그것도 재판을 출석하기 위해 법정으로 올시간을 노려 범행을 했습니다.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즐거움을 주려고 시작한 유튜브가 서로 비방하고 욕하면서 결국 폭행사건이 되고 살인 사건이 되었습니다.
다시는 이런 사건이 일어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