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것저것 써보고 있는 자아 D입니다.
드라마 'SKY캐슬'로 스타덤에 오른 배우 김보라가 조바른 감독과 6월에 결혼한다는 소식을 알렸습니다.
김보라의 소속사 눈컴퍼니는 "소속배우 김보라가 오는 6월에 결혼을 하게 됐다"며 "예비신랑은 영화감독인 조바른 감독으로, 두 사람은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3년의 만남 끝에 백년가약이라는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조바른
조바른 감독은 1989년 2월 2일 생으로 대전에서 태어났습니다. 런던에 있는 로열 홀러웨이 대학교를 졸업하고 2020년 영화 '갱'으로 데뷔를 하게 됩니다.
데뷔 때부터 주로 장르영화를 연출한 감독입니다. 학원액션물 "갱"을 시작으로 평행우주 검술영화 "불어라 검풍아", 옴니버스 공포물 "괴기맨션"을 연출했습니다. 신인감독이라 그런지 저예산 장르물이 대다수입니다.
데뷔작 "갱"은 액션물임에도 불구하고 순제작비가 5천만 원 밖에 들지 않았다고 인터뷰에서 밝힌 바 있습니다. 저예산 장르영화지만 2019년 부산국제영화제 파노라마 부분에 초청되면서 주목받았습니다.
조바른 연출 작품
연출작으로는 2019년에 데뷔작 '갱' 2021년 '불어라 검풍아' 2021년 '괴기맨션'이 있습니다.
특히 2021년 '괴기맨손'에 출연한 김보라와 연인으로 발전해 3년간 연애를 이어오다 결혼 발표를 한 것입니다.
글을 마치며
최근에 연예인들의 폭로 같은 뉴스만 보다가 오랜만에 좋은 소식이 연예계에서 나왔습니다.
두 사람의 결혼식은 가족과 가까운 지인과 함께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모두모두 행복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