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것저것 써보고 있는 자아 D입니다.
전청조와 남현희의 사건을 저번 포스팅으로 끝을 낼까 했는데 이 사건이 새로운 국면으로 접어들었습니다.
바로 남현희가 공범일 수도 있다는 설이 제기되어서 그렇습니다.
남현희 씨는 공범일까요? 그리고 남현희가 믿었다던 고환 이식 수술은 가능할까요?
<8월에 이혼소식을 전한 남현희 또 재혼 소식을 전하다> <==-첫 번째 포스팅
<디스패치에서 잡아낸 남현희 새 남편 전청조 여자설과 전과> <==두 번째 포스팅
<전청조의 체포뒤 잠적으로 마무리되는 남현희의 재혼 사건> <== 세 번째 포스팅
<사기를 쳤다 하면 파라다이스 그룹 파라다이스 그룹에 대해서> <===번외 포스팅
남현희 공범설
그동안 피해자라고 알려졌던 남현희 씨가 공범이 아닐까 하는 의혹이 제기되었습니다.
강서구의 구의원인 김민석 의원이 남현희 씨와 전청조와 사기 공범 의혹을 제기하였고 이에 남현희는 무고와 명예훼손등 혐의를 주장하고 있습니다.
김민석 의원이 고소를 하자 남현희 씨도 무고와 명예훼손으로 고소를 했는데요 김민석 의원은 환영의 글을 SNS에 올리기도 했습니다.
남현희 카라큘라 TV
제 블로그에서 자주 등장하는 카라큘라 TV에서도 남현희 씨를 법적으로는 아직 모르지만 도의적인 책임이 있다고 지적하였습니다.
카라큘라 TV는 전청조의 사기 행각에서 모인 돈이 상당수 남현희의 사치품을 사는 데 사용되었다고 주장했습니다. 남현희 씨의 벤틀리 자동차와 각종 명품들을 사는데 최소 10억 원 이상이라고 보인다고 했습니다.
위 사진에서 왼쪽 편에 보이는 남현희, 로열남, 시크닉스 대표, 경호팀장 이 모 씨, 는 공범일 가능성 있고 공범이 아니더라도 사기를 칠 수 있게 판을 깔아준 역할을 했다고 주장했습니다.
고환이식수술
이렇게 공범설이 등장하자 남현희는 적극적 언론에 나와 인터뷰를 진행합니다.
이 인터뷰에서 고환이식 수술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는데요. 전청조가 자신에게 고환이식수술을 했다고 했고 성관계를 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고환 이식 수술은 세계적으로 성공, 시도 한 사례는 없다고 합니다. 한 비뇨기과 의사에 따르면 고환 이식수술은 현 기술로는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남현희는 이 인터뷰에서 자신의 무지에 알아차리지 못해 죄송하다고 말했습니다.
FTM 패커
전청조는 실제 트랜스젠더에게 접촉하여 트랜스젠더가 여성과 성관계를 어떻게 하는지 성전환 수술하는 방법이라던지 여러 가지를 물었다고 합니다. 전청조의 물음에 답해주면 가슴수술을 시켜준다는 빌미로 이것저것 물어보고는 오히려 20만 원을 사기당했다고 합니다. 그 20만 원은 다행히 돌려받았다고 합니다.
이때 FTM 패커라는 기구를 전청조에게 소개해 줍니다.
FTM은 Female to male의 약자로 여자에서 남자로라는 뜻이랍니다. 패커는 남성 성기모양의 기구로 성기 수술 전에 트랜스젠더들이 끼는 기구로 상대방과 관계도 하고 대중목욕탕 남탕에도 들어가서 들키지 않는 퀄리티라고 합니다.
구글 검색하면 나오니 참고하실 분은 구글 검색하시면 됩니다.
글을 마치며
남현희와 전청조의 주장이 엇갈리고 있고 남현희의 공범설이 나와 이 전청조 사기 사건은 새로운 국면에 접어들었습니다.
남현희는 전청조가 임태기를 주었고 병원에 못 가게 하였다 임태기에 임신이라고 떠서 전청조의 애인줄 알았다 이며
전청조의 주장은 남현희는 임신을 했고 병원 가서 검사를 했지만 노산끼가 있어 유산이 되었으며 남현희를 진심으로 사랑했기에 누 구애였나는 중요하지 않았다라고 주장하였습니다.
과연 누구의 말이 진실일 것인지 전청조의 사기수법으로 모인돈은 남현희 씨에게 엄청난 부분 쓰였다는 것은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인 것 같습니다.
어서 빨리 진실이 밝혀지기를 바랍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